1 5단을 출력하세요 문제 밑에다가 해답을 적으시오
2 0부터100까지 더하는 합산 프로그램을 출력하세요 5050
3-1 0부터 100사이의 숫자중에서 랜덤한 숫자 하나를 출력하세요
3-2 0부터 100사이의 숫자 10개를 출력하시오
3-3 0부터 10사이의 숫자를 랜덤하게 5개 출력하고 그합까지 출력하시오
4 0부터의 100사이의 숫자를 랜덤하게 10개 출력하고 출력된 숫자의 합까지 나타내는 프로그램
ex) 38 3 + 8 = 11
5 컴퓨터에게 메모리를 요구할 수 있는 명령(type)을 모두 적으세요.
6 대문자 A부터 대문자 Z까지 출력하시오.
7 숫자하나를 입력받으세요.
8-1 키보드로부터 입력된 숫자의 구구단
8-2 키보드로부터 입력된 숫자의 합
8-3 아스키코드를 입력하세요 0~127
9 a와 b의 값을 교환하는 스왑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
10 문자열 작성하라
11 if else문을 삼항연산으로 바꾸어라
12 컴퓨터야 메모리 열개주세요(배열)
13 입력받은숫자의 모든 합을 구하시오 ex)1234 = 10
5단을 출력하세요 문제 밑에다가 해답을 적으시오
package PACK01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for (int i = 0; i < 10; i++) {
System.out.println(5+"*"+i+"="+(5*i));
}
}
}
0부터100까지 더하는 합산 프로그램을 출력하세요 5050
package PACK01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int s =0;
for (int i = 0; i <=100; i++) {
s= s+i;
}
System.out.println(s);
}
}
3-1 0부터 100사이의 숫자중에서 랜덤한 숫자 하나를 출력하세요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int rn = (new Random().nextInt(100));
System.out.println(rn);
}
}
3-2 0부터 100사이의 숫자 10개를 출력하시오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for (int i = 0; i < 10; i++) {
int rn = (new Random().nextInt(100));
System.out.println(rn);
}
}
}
3-3 0부터 10사이의 숫자를 랜덤하게 5개 출력하고 그합까지 출력하시오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int s = 0;
for (int i = 0; i < 5; i++) {
int rn = (new Random().nextInt(100));
s = s +rn;
System.out.println(rn);
}
System.out.println(s);
}
}
4 0부터의 100사이의 숫자를 랜덤하게 10개 출력하고 출력된 숫자의 합까지 나타내는 프로그램
ex) 38 3 + 8 = 11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int s = 0;
for (int i = 0; i < 10; i++) {
int rn = (new Random().nextInt(100));
int q = rn/10;
int t = rn%10;
s = q+t;
System.out.println(rn+" " + q+"+" + t +"="+ s);
}
}
}
5 컴퓨터에게 메모리를 요구할 수 있는 명령(type)을 모두 적으세요.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byte a = 10;
short b =20;
long c = 30;
char d = 'T';
int e = 40;
float f = 3.14f;
double g = 3.14;
boolean h = true;
}
}
6 대문자 A부터 대문자 Z까지 출력하시오.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for (int i = 0; i < 26; i++) {
System.out.println((char)(65+i));
}
}
}
7 숫자하나를 입력받으세요.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ystem.out.println("숫자 하나를 입력하세요");
int input = (new Scanner(System.in).nextInt());
System.out.println(input);
}
}
8-1 키보드로부터 입력된 숫자의 구구단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ystem.out.println("숫자 하나를 입력하세요");
int input = (new Scanner(System.in).nextInt());
for (int i = 0; i < 10; i++) {
System.out.println(input+"*"+i+"="+(input*i));
}
}
}
8-2 키보드로부터 입력된 숫자의 합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ystem.out.println("숫자 하나를 입력하세요");
int input = (new Scanner(System.in).nextInt());
int s = 0;
for (int i = 0; i <= input; i++) {
s = s+i;
}
System.out.println(s);
}
}
8-3 아스키코드를 입력하세요 0~127
package PACK01;
import java.util.Random;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HELLO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ystem.out.println("아스키코드를 입력하세요 0~127");
int input = (new Scanner(System.in).nextInt());
System.out.println((char)input);
}
}
ctrl + d 그줄삭제
alt + 화살표 들고 내리기
alt + shift 화살표 복사
package pack2;
import java.util.Scanner;
public class asdf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int num=0;
while(true){
System.out.println("고객님의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");
int input = (new Scanner(System.in).nextInt());
if(input != 1234) {
System.out.println("암호가틀렸습니다");
num++;
if(num==3)
{
System.out.println("3회 입력오류");
break;
}
continue;
}else {
break;
}
}
if(num==3) {
System.out.println("게임을 할수없어요");
}else {
System.out.println("게임을 시작합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.");
}
}
}
'비트 장기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7/12 배움 (switch문,while문, ) (0) | 2018.07.12 |
---|---|
7/11 비트컴퓨터 자바 복습 과제 (0) | 2018.07.11 |
7/11 배움 비트컴퓨터,자바 (0) | 2018.07.11 |
7/10 복습 (0) | 2018.07.10 |
7/10 배움 (0) | 2018.07.10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