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2020/RPA

Automation Anywhere 설치

by woohyun22 2020. 6. 11.

* 먼저 이 글을 읽는다믄 홀로 Automation Anywhere(AA)를 배우기 위해서 찾아본 경우일텐데, 중간중간 생략된 부분들은 크롬->한국어번역 또는 애초에 AA사이트에서 한국어 지원을 하므로 읽으면서 진행하자.


1. Automation Anywhere를 설치하기 위해 먼저     https://www.automationanywhere.com/kr/ 으로 접속한다. 



* 사이트가 수시로 바뀌니 어느정도 참고만 할 것 또한 사이트자체가 매우느리니 성급하게 새로고침하지말고 기다리자.


현재는 A2019버전만 사용하도록 되어있지만, 이전에 만들었던 것들은 v11.x버전들이라 둘 다 활용을 할 줄 알아야된다고 생각한다.


2. FREE TRIAL 시작버튼을 누르고 밑의 옵션 3가지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다. 아마 COMMUNITY EDITION A2019는 무료제공을 할 것이고, v11은 30일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.



3. 필요한 정보들을 빈 칸에 입력한다.(v11은 맨왼쪽)




4. 정보입력 후 get 버튼을 누르면 적어넣은 이메일로 Control Room 접속 정보가 나온다.


* 끝까지 정리하려다가 이미 문서에 나와있는 내용이라 정리하지 않는다. AA는 생각보다 문서화가 잘되어있다.

https://docs.automationanywhere.com/category/install 

에 접속후 설치, 릴리스 버전별을 들어가서 따라하면된다. 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