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모바일 운전면허증 3분만에 등록완료

by woohyun22 2020. 6. 26.

드디어 휴대폰만 들고다녀도 되는 세상이 왔다.

삼성페이로 카드, PASS앱으로 신분증 끝


잡소리 각설하고 바쁘니까 3분만에 사진 따라하면 등록완료다 시작


참고로 안드로이드랑 아이폰이랑 비슷하다 동생꺼 봤다 진짜 시작


*밧데리미안


1. 폰켜고 앱스토어 들어간다.

- 'PASS'친다(''빼고)

- 자신의 통신사 선택다운(알뜰폰이든 뭐든 결국 통화통신사로)




2. 앱실행하고 다 확인 누른다(이런거뜨면 시키는대로한다.)




3. 본인인증한다.




4. 맨날치는 비번6자리, 또 해주자.




5. 해두면편하다 한번만에된다 하자.




6. 신분증 누르고




7. 촬영한다

- 꼭 평평한데서 할것 빛반사 없는데서 할것

- 하라는대로 안하면 한 열번이상 할거다 장담함.




8. 끝?




정말 간단하다 끝이다.


사실 안따라봐도 될듯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그래도 기분좋다면 좋아요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눌러보자.











728x90

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윈도우 10 검색 안됨(제일 먼저 해봐야 될것)  (0) 2019.05.11

댓글